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2021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상태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2021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0.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ICT 융합·활용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과 유공자에게 '2021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진행하여,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회장 남성희)는 단체부문에서 수상했다.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ICT 분야 대표적인 정부 포상으로, ICT 융‧복합 활용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낸 우수기관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여파로 별도 시상식 없이 20개 단체와 13명 유공자에게 ICT 융합 산업 발전과 기술 보급·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여했다.

단체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는 전국전문대학의 운영에 관해 자율적인 협조와 연구·조정을 통해 상호협력하고 중요사항을 정부에 건의, 정책에 반영하며 전문대학교육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남성희 회장은 "앞으로도 전문대학교에서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전문대학교의 대내외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어워드는 1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후보자 공모를 통해 단체 40건, 개인 50건 등 총 90건이 접수돼 서류 심사와 최종 심사를 진행했다. 단체 부문 장관표창 13점, 주관사 특별표창 7점, 유공자 부문 장관표창 13점이 최종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