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영도구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한국해양대-영도구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0.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해양미래인재개발원(원장 김준영)이 부산광역시 영도구(구청장 김철훈)와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한국해양대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영도구 관내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한국해양대학교ㆍ영도구와 함께 하는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13일(수)부터 다음달 12일(금)까지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한국해양대 해양미래인재개발원과 부산 영도구가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며 △온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정보제공 △취업컨설팅 등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채용일정, 채용절차, 기업 인재상, 핵심 역량 등 인사담당자가 직접 채용 정보를 소개하며, 취업컨설팅에서는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영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력서 클리닉과 캐리커쳐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채용관에서는 △대기업 △교내채용기업 △영도구관내기업 △박람회 참가기업 등 다양한 기업에 입사 지원 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번 박람회 홈페이지(http://kmou.yahojob.com/)에 회원가입 후, 선물 이벤트(퀴즈)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박람회 참가 기업'에 입사 지원을 한 지원자에 한해 모바일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해양대학교 해양미래인재개발원(051-410-536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