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재팬(Yahoo Japan) IT 개발직무 한국인재 대규모 경력직 모집
상태바
야후재팬(Yahoo Japan) IT 개발직무 한국인재 대규모 경력직 모집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0.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대기업 및 우량기업의 채용을 대행하는 커넥트잡(Connect Job)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일본의 포털사이트 야후재팬의 IT개발업무 경력직을 모집한다.

야후재팬은 소프트뱅크의 자회사이자 일본의 포털사이트 1위 업체로, 이번 채용은 일본의 국민 메신저 ‘라인’과 야후재팬의 경영통합으로 인해 한국인 인재를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진행된다.

직무는 서비스 플랫폼 개발직과 모바일앱(iOS/Android) 개발직으로, 2년 이상의 해당 실무 개발경험을 가진 구직자라면 이과, 문과,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도쿄 또는 오사카이며, 자택을 비롯해 카페 등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서 주로 리모트워크(Remote Work)로 근무할 수 있다.

또한, 엔지니어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중시하며, 근무시간도 사원 각자의 일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일찍 퇴근해서 자기계발을 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게 유연근무제를 실시한다.

더불어 사내 직무이동 (job change) 제도를 통해 자신의 목표와 배우고 싶은 기술에 맞춰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점도 야후재팬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기업설명회는 오는 9월 29일(수) 오후 7시에 온라인 zoom으로 실시(월드잡에서 공지 예정)되며, 해외취업의 공적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과 Connect Job, ㈜포유스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력서 지원 마감은 10월 7일(목)이며, 기업 설명회 신청 및 지원 방법은 월드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후재팬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onnect Job 한국 (주)포유스 담당자 이메일(mkc9637@naver.com) 또는 전화(02-402-25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