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비기술 직군 첫 공채 '프로덕트 매니저 간편 채용'
상태바
카카오페이, 비기술 직군 첫 공채 '프로덕트 매니저 간편 채용'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9.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가 처음으로 비기술 직군 대상 공개 채용에 나선다.

카카오페이가 `2021 프로덕트 매니저` 채용을 실시한다. 프로덕트 매니저 모집은 1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서비스 부문 구분없이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면접 이후 적합한 부문을 논의해 입사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오는 17일 서류전형 결과 발표가 완료된 후 1~2차 인터뷰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인터뷰는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공채에 `간편지원 서베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구글 설문지로 지원서를 받는다. 지원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후 전화번호, 경력기간, 유입경로 등 간단한 설문 문항에 대한 답변으로 지원 가능하다. 자기소개 문항도 과감히 배제해 지원자가 자유롭게 본인의 역량을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필·개인 블로그 인터넷주소(URL) 업로드, 포트폴리오·서비스 제안서 등 파일 첨부, 자기소개 텍스트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설문지에 본인 역량을 표현하면 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서비스가 확장함에 따라 새로운 방법으로 첫 비기술 직군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상에 없던 금융서비스를 마음 놓고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채 전용 페이지(와 카카오페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