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기업설명 릴레이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기업설명 릴레이 참여기업 모집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8.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가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21’ 기업설명(IR) 릴레이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BSW BOUNCE’는 스타트업과 투자자 등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2017년부터 개최해온 부산 대표 스타트업 축제이며, ‘기업설명 릴레이’는 지역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BSW BOUNCE’ 프로그램이다.

‘BSW BOUNCE 2021’은 오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개최 예정이며, 기업설명(IR) 릴레이는 첫날 개최된다.

올해 행사는 한국모태펀드 운용사인 한국벤처투자와 협업으로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국 투자사 80명 이상이 참여할 예정이다.

기업설명 릴레이에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부산벤처투자포럼 지역 투자사 멘토링 지원(1개월) ▲BSW BOUNCE 피칭 ▲BSW BOUNCE 홈페이지 온라인 기업 홍보(1년) 등 혜택이 주어진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올해 ‘BSW BOUNCE 2021 기업설명(IR) 릴레이’는 역대 규모로 진행돼 지역 유망 스타트업을 알릴 좋은 기회에 많은 기업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스타트업에 다양한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토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여기업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창업지원사업 통합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