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즈지원센터, 2021년 공식 홍보 기자단 ‘K-BIZ 서포터즈’ 5기 공개 모집
상태바
한국비즈지원센터, 2021년 공식 홍보 기자단 ‘K-BIZ 서포터즈’ 5기 공개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8.2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즈지원센터가 2021년 공식 홍보 기자단인 ‘K-BIZ 서포터즈 5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K-BIZ 서포터즈’는 헬스, 펜션, 네일, 미용 등 다양한 비즈 분야를 직접 체험하고 블로그, SNS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로 제작하고 확산할 예정이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다양한 지역별 서포터즈를 모집해 동네 숨은 가게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지원서는 오는 8월 29일까지 자기소개와 함께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만 35세 이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한국비즈지원센터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직접 면접은 진행하지 않을 방침이다. 서류와 자기소개서 등 문서를 토대로 심사해 20명 이내로 선정하고 8월 31일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오는 9월을 시작으로 3개월간 진행되며, 지원 방법은 한국비즈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K-BIZ 서포터즈’로 선발될 경우 서포터즈 활동에 따른 교통비 및 체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활동자 상장 및 상금을 지원한다. 또한 대학생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과 함께 공식 마케터 채용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비즈지원센터 관계자는 “K-BIZ 서포터즈는 청년들이 직접 주도적 마케팅과 홍보를 기획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산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며, “다양한 마케팅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인 만큼, 열정과 창조성을 겸비한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