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취업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한국해양대학교 취업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 한지수 기자
  • 승인 2019.09.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홍보의 장, 우수 인재 채용

2019한국해양대학교 취업박람회가 오는 10월 8일 한국해양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박람회는 현장채용 면담관, 취업정보 상담관, 취업컨설팅 및 부대행사관 등 3개의 행사관을 마련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채용 면담관>에서는 현장채용 면접 및 피드백, 채용설명회, 채용 원서접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취업정보 상담관>에서는 진로취업상담, 채용정보 제공, 면접이미지컨설팅, 입사서류클리닉, 청년고용정책 안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컨설팅 및 부대행사관>에서는 면접이미지메이킹,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 이력서 사진촬영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채용 면담관>에서는 4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기업은 행사장 인근 고등학교, 전문대, 대학, 고용지원기관, 상공회의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다.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에게는 인터넷신문 뉴스앤잡(www.newsnjob.com)을 통해 신문기사로 기업을 홍보할 기회를 갖는다.

참가기업은 한국해양대학교의 우수 인재와 면담 시간을 가지고 현장에서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실시하여 바로 채용을 진행할 수 있다.

한국해양대학교 취업박람회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취업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전화 070-8767-4602 , 이메일 plan6@innjo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