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지원센터 '마루' 입주 스타트업 통합 선발
상태바
창업지원센터 '마루' 입주 스타트업 통합 선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8.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나눔재단(이사장 한정화)이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360)' 입주 스타트업 통합 선발을 실시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총 15팀의 스타트업을 선발하며 선발된 팀은 오는 10월 마루180과 360에 입주해 최대 1년간 사무공간 제공 외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입주기업은 팀별로 사무 공간을 지정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의자, 캐비닛, 선반 등 사무용 가구 일체를 제공받는다. 마루180과 360에 마련된 이벤트홀, 회의실, 휴게실 등 모든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주·졸업사에게만 제공되는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마루커넥트'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 선배 창업자로부터 1대 1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아산나눔재단 네트워크, 인베스터데이 개최 등을 통해 투자 연계도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법인 설립 후 5년 이내의 기업으로 직원 수 최대 8인 이하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최종 합격 기업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9월 17일 발표된다. 지원서 양식과 제출서류 등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루180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화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마루 입주 스타트업 통합 선발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스타트업을 더욱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루를 경험하게 될 스타트업이 이곳에서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