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2021년 신입사원 채용부터 교육까지 모두 '언택트'
상태바
SK이노, 2021년 신입사원 채용부터 교육까지 모두 '언택트'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04.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이 2021년 신입사원 채용부터 교육까지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29일부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했다. 이미 지난해 면접 전형부터 신입사원 연수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했고, 올해도 이같은 방식을 유지키로 했다. 구직자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고, 채용 담당자 역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여 우수한 구직자를 채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우선 SK이노베이션은 언택트 채용의 첫 시작으로 지난 5일부터 SK이노베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언택트 채용 설명회 영상을 제공한다. SK그룹이 운영하는 채용 블로그의 대학생 기자단 ‘스키노주니어’가 구직자 대신 궁금증을 풀어준다.

SK이노베이션은 16일까지 서류를 접수한 후 이달 말 서류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달 9일 오프라인으로 SKCT 필기 전형을 치른 후 6월 온라인 1·2차 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다음달 예정된 필기 전형의 경우 자가 격리 중이거나 해외에 체류하는 경우에 한해 온라인으로 대체 가능하다.

SK이노베이션은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와 유튜브 채널, SKcareers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 채용 안내 및 채용 직무 관련 설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한다.

또 스키노주니어가 소개하는 유익한 콘텐츠는 매월 2회, 상반기 동안 SK이노베이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