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스타트업이 모였다' IT 개발자 채용 LIVE 잡페어 개최
상태바
'국내 최정상 스타트업이 모였다' IT 개발자 채용 LIVE 잡페어 개최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3.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왓챠, 쏘카, 오늘의집, 마켓컬리, 브랜디, 번개장터 등 스타트업 6곳이 오는 4월 4일부터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잡페어 LIVE(이하 스코페 잡페어)'를 진행한다.

'스코페 잡페어'는 6개 스타트업이 공동 개최하는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2021(이하 스코페 2021)'과 연계해 4일부터 9일까지 총 6일에 걸쳐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설명회는 4일 브랜디를 시작으로 5일 쏘카, 6일 마켓컬리, 7일 왓챠, 8일 오늘의집, 9일 번개장터 순으로 비대면 방식으로 열린다.

'스코페 잡페어'는 매일 저녁 8시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6개사 CEO, CTO 등 임직원이 직접 나서 각기 회사의 비전과 특유의 개발 문화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EO 플랫폼에서 사전 참가신청하면 각사 임원과 실무진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참여 6개사는 “'스코페 잡페어'를 통해 개발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잘 맞고,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업에서 일할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마존웹서비스(AWS) 후원으로 열린 '스코페 2021'은 지난 20일과 27일 1차 대회와 2차 대회를 마쳤으며 4월 4일 온라인 시상식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