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테슬라코리아·쿠팡 등 혁신 기업 채용 실시
상태바
카카오뱅크·테슬라코리아·쿠팡 등 혁신 기업 채용 실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1.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 정보통신(IT), 바이오, 친환경 관련 기업들이 2021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카카오뱅크는 서버 및 금융 IT 개발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금융 IT 개발자(코어뱅킹, 금융정보개발) 서버 개발자(서비스개발, 고객플랫폼)다. 관련 경력 1년 이상 보유자로, 서버 개발자는 Java 8 이상+Spring Framework 4.x이상+RDBMS를 통한 백엔드 개발이 가능해야 한다. 오는 2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테슬라코리아는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세일즈, 서비스 부문 등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우아한형제들은 각 부문별 경력·신입사원을 수시 채용하고 있다. 모집 직무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이 다르므로 꼼꼼히 공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쿠팡은 쿠팡 본사 등 자회사에서 부문별 인재를 수시채용하고 있다. 다양한 부문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 전형 절차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개량신약팀(제약영업) 제제연구소(제제연구) 약사(마케팅/임상, 생산 및 품질관리) 품질관리팀(QC)이다.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및 졸업 예정자(단, 제제연구소는 석사 이상에 한함)로 세부 자격 및 우대 조건에는 차이가 있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