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주얼리 분야의 학과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시계·주얼리 분야의 학과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개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1.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대상의 무료 시계·주얼리 학과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1월5일부터 1월16일까지 나만의 시계·주얼리 만들기 체험 제공
수험생을 위한 시계·주얼리 진로고민 및 취업 상담 등 진행

동서울대학교(총장 유광섭) 시계주얼리학과는 시계·주얼리 분야의 진로고민을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시계·주얼리 학과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1월 5일부터 1월 16일까지 동서울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코로나 환경에서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우,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고려하고, 대학의 학과특성 및 진로 등을 종합적으로 상담받고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현실에서, 시계·주얼리 분야에 관심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나만의 시계 및 주얼리 만들기” 체험을 통해 시계 및 주얼리 분야의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시계를 설계 및 제작할 수 있는 ‘워치메이커(watchmaker) 과정’과 주얼리 제품을 구상하고 제작할 수 있는 ‘주얼리 디자인 과정’ 등을 통해 학과에 대한 이해와 개인의 적성과의 매칭 등을 종합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정주리 시계주얼리학과장은 “어렵게 입학한 대학을 중도포기하는 비율이 높은 상황에서, 미리 학과 및 진로체험을 통해 자신과 학과 특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했다”고 밝혔다.

「시계·주얼리 학과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1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전화(031-720-2140)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horojewel)에 접수 후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