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사회공헌재단, ‘신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GKL사회공헌재단, ‘신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참가자 모집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0.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KL사회공헌재단은 관광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진로 탐색을 위한 ‘GKL과 함께하는 新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행사의 참가자들을 10월 11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올 상반기(5월)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청년들에게 관광 관련 기업인과 소통할 기회를 제공, 미래 관광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그랜드코리아레저(GKL), 관광 사회적 기업으로 MZ 세대에 생소한 직업군의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레저 관광, 공정 관광, 무장애 관광, 트래블테크, 관광두레, 카지노 관광 등 총 6개 주제로 해당 직군 △관광 전문가들의 특강 △현직자 멘토링 △스페셜 특강(여행 트렌드 전문가 김다영 강사) △미니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 담당자는 “이번 행사로 청년들이 미래 관광 인재로 거듭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관광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든지 참여하고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GKL사회공헌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의 출연으로 2014년 설립돼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 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 등 다양한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GKL사회공헌재단은 관광 산업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공기업이자 출연 기관인 GKL과 함께 재단의 핵심 역량인 관광을 기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