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2년 한빛두드림특강’ 운영
상태바
한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2년 한빛두드림특강’ 운영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9.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상욱)는 재학생들과 지역 청년들의 구직역량 스킬에 도움될 ‘2022년 한빛두드림특강’을 진행했다.

‘한빛두드림특강’은 매년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특강으로 올해는 작년보다 2회 더 추가하여 9회로 마무리되었다.

특강 내용은 △채용사이트 활용방법 △이력서, 자소서 작성팁 △NCS입사서류 작성법 △면접Key & Talk △1분 자기소개 및 면접비법 △면접이미지 메이킹 전략 △직무분석과 역량이해 △진로 찾는 법 △비즈니스 매너 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했다.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3학년으로 취업준비를 시작해야 하는데 학교에서 이런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도움을 주셔서 좋은거 같다.”, “구체적인 사례들을 통한 설명들이 도움 되고 이해도 잘 되었다.”,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을 집어주셔서 도움이 되고 꿀팁을 많이 얻었다.”라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신대학교는 2017년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된 이후 취업지원 프로그램 '스우커'를 비롯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난 7월 28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개소한 이후로 경기남부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