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2년 진로커리어공모전” 운영
상태바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2년 진로커리어공모전” 운영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9.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수원대 학생 및 지역청년 대상으로 학생들 스스로가 자기주도적인 진로탐색을 위하여 ‘2022년 진로커리어공모전’ 행사를 9월 19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자기이해 및 강점 파악, 희망직무 및 전공에 따른 진출분야 등을 조사하고 이에 따른 진로설계, 실천전략 수립과정을 계획할수 있도록 하여 진로취업역량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 진행은 학생들이 진로로드맵을 작성하기 전에 사전교육을 통해 로드맵 작성방법을 배우며 공모전 제출기간동안 진로전문강사의 개별컨설팅을 통해 로드맵을 완성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참여한 학생들의 프로그램 활동 결과물을 심사한 뒤 우수팀에게 시상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진로커리어공모전은 수원대 학생 뿐만 아니라 만 34세이하 지역청년들도 참여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9월 16일까지 접수 받는다.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및 지역청년이 자기주도적으로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고 고민하면서 진로설계 기회를 제공하여 희망진로분야로의 성공취업을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취업역량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