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취업 플랫폼 KOREC, 부산 서면에 신규 지점 오픈

2025-07-07     권수연 기자
비웰코리아

일본 취업 전문 플랫폼 KOREC을 운영하는 비웰코리아(Bwell Korea)는 2025년 7월 부산 서면에 ‘일본 취업 카페 KOREC 부산’ 지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OREC 부산 지점 소개

비웰코리아는 2019년 서울 신촌에 ‘일본 취업 카페 KOREC’을 설립해 일본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프리스페이스 제공, 상담, 설명회,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특히 자체 채용 플랫폼인 ‘KOREC 온라인’(https://app.korec.jp)을 통해 일본 기업과 한국 구직자 간의 매칭을 실현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만 명 이상의 누적 회원과 연 300명 이상의 일본 취업 성공자를 배출한 바 있다.

7월에 오픈한 ‘KOREC 부산’ 지점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119-1, 3층에 위치하며, 부산 및 경상권 구직자들이 일본 취업 정보를 더욱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곳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오픈형 공간으로 1:1 상담, 설명회, 취업 특강 등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진다.

상담 및 서비스 예약은 KOREC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koreccafe)를 통해 가능하며, 일본 기업의 채용 행사 ‘KOREC Meet Up’도 부산에서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비웰코리아는 2025년은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해라며, 양국 간 인적 교류와 상호 이해 증진을 위해 KOREC 부산 지점을 통해 실질적인 다리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OREC은 오는 7월 25일(금) 부산 오피스 출범을 기념해 ‘KOREC 부산 오피스 오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일본 취업 관계자 및 구직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 기반의 일본 취업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이다.

행사 일정 및 장소

일시: 2025년 7월 25일(금)
14:00~15:00: 대학교수 및 한일 교류 관계자 대상
16:00~18:00: 일본기업 내정자 및 일본 취업 구직자 대상
장소: 일본 취업 카페 KOREC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119-1, 3층
주요 프로그램
- KOREC 서비스 안내, 일본 취업 트렌드 강연, 내정자·구직자 네트워킹 및 질의응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