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하반기 기졸업자 대상 커리어 매칭 프로그램' 운영

2024-11-07     권수연 기자

인하대학교는 202411월부터 12월까지 약 2개월간 2024년 하반기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한 커리어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하대학교 졸업 후 미취업 상태에 있는 졸업생 30명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재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졸업 후 취업을 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졸업 이후에도 학교에서의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신뢰감을 높이고 미취업자에 대한 집중적인 관리를 강화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커리어 매칭 프로그램은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취업알선 기회를 최소 1회 제공하며, 온라인 상담과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변화하는 채용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비하고 필요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곽효범 인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변화하는 채용 시장의 동향을 반영하여 수시 채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아 취업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