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12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청년 서포터즈 모집
전북 군산시가 창의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마인드로 '모두가 공감하고 소통하는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함께할 청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군산시가 오는 21일(금)까지 시간여행축제 청년서포터즈를 모집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모집대상은 SNS 활동 및 축제 관광 분야에 높은 관심을 지닌 청년(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으로 지역에 주소를 둔 자 또는 군산시 소재 대학교 학생(휴학생 포함)이다. 모집인원은 총 18명이며, 활동기간은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축제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등에서 축제 홍보, 축제 기간 내 종합안내소 지원과 축제프로그램 안내 및 홍보 등을 진행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시 △활동 인증서 발급 및 시(市) 소관 관광 공모전 가점, △청년 네트워크 활동 및 관광 창업 컨설팅 지원 연계, 활동 참석 시 활동 수당 및 사후 팀별 인센티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청년 서포터즈 신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024년 6월 21일(금)까지이며, 모집 공고를 거쳐 면접 심사를 통해 7월 초에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관광진흥과에 문의하거나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 군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군산시간여행축제는 'Hello Modern, 군산시간여행축제 '근대놀이>' 를 주제로 오는 10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구 시청광장 및 시간여행마을 일원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