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12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청년 서포터즈 모집

2024-06-04     김서윤 기자

전북 군산시가 창의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마인드로 '모두가 공감하고 소통하는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함께할 청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군산시가 오는 21일(금)까지 시간여행축제 청년서포터즈를 모집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모집대상은 SNS 활동 및 축제 관광 분야에 높은 관심을 지닌 청년(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으로 지역에 주소를 둔 자 또는 군산시 소재 대학교 학생(휴학생 포함)이다. 모집인원은 총 18명이며, 활동기간은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축제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등에서 축제 홍보, 축제 기간 내 종합안내소 지원과 축제프로그램 안내 및 홍보 등을 진행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시 △활동 인증서 발급 및 시(市) 소관 관광 공모전 가점, △청년 네트워크 활동 및 관광 창업 컨설팅 지원 연계, 활동 참석 시 활동 수당 및 사후 팀별 인센티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청년 서포터즈 신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024년 6월 21일(금)까지이며, 모집 공고를 거쳐 면접 심사를 통해 7월 초에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관광진흥과에 문의하거나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 군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군산시간여행축제는 'Hello Modern, 군산시간여행축제 '근대놀이>' 를 주제로 오는 10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구 시청광장 및 시간여행마을 일원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