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아프리카TV,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이용자와의 접점에서 일할 우수한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 앱 개발(Android·iOS) ▲웹 서비스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주간 서비스 운영 및 BJ인게이지먼트 ▲게임 방송 생태계 기획 및 운영 ▲인사 ▲총무 및 구매 ▲유저상담(야간) ▲콘텐츠 모니터링(야간) 등 총 10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실무면접)→필수전형(BTB·Be The BJ·인성검사)→2차면접→최종합격순으로 진행된다. 모집 공고는 채용 전문 사이트인 잡코리아와 사람인, 자소설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 지원은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면접 일정은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화상면접으로 대체되거나 연기될 수 있다.

한편,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LIVE(라이브) 직무설명회'도 진행된다. LIVE 직무설명회는 오는 17일 오후 6시와, 18일 오후 6시 30분에 'BJ인게이지먼트, 인사, 총무, 유저상담, 콘텐츠 모니터링'과 '개발(Android·iOS·웹), 시스템' 부문으로 각각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하는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