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SK증권 등 대졸신입·인턴 채용
상태바
현대차, SK증권 등 대졸신입·인턴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해를 앞두고 내달부터 근무를 시작할 대졸신입 및 인턴 채용이 한창이다. 이달 현재 SK증권, S&I코퍼레이션, 농협목우촌에서는 대졸신입을, 현대차, GS E&R에서는 채용전환형 인턴을 채용중이다.

먼저 현대자동차에서 제네시스 전략지원 부문 채용전환형 인턴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영업 및 서비스이며, 입사시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획, 서비스 분야 운영관리, 대응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으로는 자동차, 기계공학, 상경계열 전공자, 내년 1월부터 총 8주간 인턴 수행 가능자, 영어회화 성적보유자(비즈니스 회화, 영문 작성 가능자 수준)이며, 자격증 소비자 및 스타트업 공모전 수상 경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이달 17일까지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연수를 거쳐 최종합격 및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GS E&R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비 운전 및 유지보수 ▲환경이며, 근무지는 안산과 구미다.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면 지원가능하며,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1차 AI면접, 2차)> 인턴입사 순이다. 인턴기간은 21년 2월부터 8주간이며, 인턴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전환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16일까지 GS E&R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SK증권에서는 이달 20일까지 하반기 업무직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직무는 업무직이며, 근무지는 서울/경기, 부산, 대구, 진주, 광주, 남원 등 각 지점이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이상 학력자, 21년 2월부터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SK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목우촌에서는 6급 정규직 직원을 신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회계 ▲전산 ▲개발 ▲외식 부문이며, 세부 지원자격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동종업계 관련 실무 경력자, 관련자격증 소지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20일(일)까지며, 농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끝으로 S&I코퍼레이션에서 대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조직 및 분야는 FM사업부 ▲기획 ▲외주 및 구매이다. 자격요건으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어학성적 보유자이며, 세부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입사 지원서는 이달 21일까지 L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이후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2차 면접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선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