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주)인앤잡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4일,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주)인앤잡 업무 협약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1.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주)인앤잡 회의실에서 (주)인앤잡과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좌측부터 한규선 이사(인앤잡), 임재민 산학협력팀장(충북도립대), 김영조 대표(인앤잡), 안영준 회장(계원예술대), 김석 산학운영팀장(경인여자대), 이형진 산학협력단 팀장(삼육보건대).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이하 산단협의회)(회장 안영준)와 (주)인앤잡(대표이사 김영조)이 지난 4일 인앤잡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산단협의회 안영준 회장, 충북도립대학교 임재민 산학협력팀장, 경인여자대학교 김석 산학운영팀장, 삼육보건대학교 이형진 산학협력단 팀장과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 한규선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인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와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안영준 회장

이번 협약은 산단협의회  (주)인앤잡 간의 상호 발전 및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협약을 통해 산학협력지도사 자격과정을 활성화시켜 회원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 및 운영하여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안영준 회장이 업무 협약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산단협의회 안영준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주)인앤잡과 함께 산학협력지도사 자격과정을 구체화하고, 기본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전문적인 자격교육으로 발전시키고 싶다"라고 밝혔다.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이사는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의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지원하여, 산단협의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