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지역인재 채용 앞장서다, 가천대학교!
상태바
공공기관 지역인재 채용 앞장서다, 가천대학교!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0.1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지역 공공기관과 함께 하는 온라인 직무멘토링

가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가천멘토 온라인 직무박람회의 일환으로 <2020년 성남지역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온라인 직무멘토링>을 이번 달 9일, 12일, 13일, 17일 18일 총 5일에 걸쳐 진행한다.

가천대학교는 공공기관 채용에서 지역인재 선발을 염두에 두고 성남지역에 있는 공공기관 직무담당자를 초대하여 직무멘토링을 진행한다. 9일에는 ▲한국지역난방공사▲한국학중앙연구원, 12일에는 ▲한국국제협력단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13일에는 ▲한국석유관리원, 17일에는 ▲한국잡월드, 18일에는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원자력안전재단 등이 있다. 각 기관별로 1시간씩 총 8회 진행예정이다.

대학일자리센터의 이충우 국장은 “성남지역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직무담당자와의 실시간 특강인 만큼 이번 멘토링에 여러 학생들이 참여하여, 양질의 공공기관 직무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조진수 센터장은 “성남지역 공공기관에 가천대학교 학생들이 입사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취업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 이후, 개선사항이나 보완 사항을 점검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공기관 직무멘토링을 진행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행사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031-750-59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