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입 개발자 채용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 진행
상태바
쿠팡, 신입 개발자 채용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 진행
  • 백만석 기자
  • 승인 2020.09.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다음달 4일까지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을 열고 신입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

공채 대상은 Δ백엔드(자바) Δ모바일(안드로이드·iOS) Δ프론트엔드 Δ머신러닝·딥러닝 엔지니어 Δ데이터 엔지니어 등 5개 부문이다.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예정자) 및 경력 2년 미만의 개발자는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은 입사지원부터 면접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에 합격하면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거쳐 10월 중순 '라이브 코딩'을 포함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된다.

지원자 또는 예비 개발자들은 쿠팡 테크 캠퍼스 리쿠르팅 페이지에서 상세한 직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로켓배송 개발총괄을 맡고 있는 전준희 부사장을 포함해 쿠팡 개발자들이 취업준비와 면접 노하우, 쿠팡의 개발문화, 복지 혜택을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들려준다.

특히 영상과 관련된 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을 하면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영상 공개와 함께 2주간 설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쿠팡 채용 담당 조앤 토마스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 개발 조직만의 빠른 의사결정과 빠른 실행력은 쿠팡의 발전을 이끌어왔고 앞으로의 성장 잠재력 또한 무궁무진하다"라며 "지금의 고객 경험을 훨씬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고민해 나갈 뛰어난 엔지니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