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코리아, 리더 육성 프로그램 APGP 채용 실시
상태바
하이네켄 코리아, 리더 육성 프로그램 APGP 채용 실시
  • 최영석 기자
  • 승인 2020.09.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코리아가 글로벌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APGP(Asia Pacific Graduate Program) 채용을 실시한다.

APGP는 하이네켄이 아시아 지역의 젊은 인재를 차세대 리더로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과정에 선발된 인원은 2년 동안 국내를 포함 하이네켄 지사가 있는 아시아 지역 총 3개 국가에서 근무하며 리더십과 직무 훈련을 거친 후 하이네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APGP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서류 접수와 동시에 논리력, 추리력 등을 측정하는 테스트와 온라인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후 임원면접과 인성검사, 아시아태평양지역 온라인면접이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채용에 앞서 APGP 내용과 채용절차를 설명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28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현직자와의 Q&A세션도 준비돼 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 참석을 위한 사전 접수는 21~25일 채용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졸업 또는 내년 7월 졸업 예정자, 신입 또는 3년 미만의 경력자면 모두 가능하다. 해외 근무가 포함돼 있어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역량을 필요로 한다. 모집 분야는 커머스 부서의 마케팅팀과 트레이드 마케팅팀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7월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채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이네켄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종훈 하이네켄코리아 인사부 상무는 "젊은 인재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APGP 프로그램은 미래를 위한 인재양성에 중심을 두는 하이네켄의 기업 가치를 반영한다"라며 "해당 프로그램은 2016년 개발된 이후 아시아 총 11개국이 참여하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작년부터 참여했고, 올해도 경험과 도전에 열려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선발된 인원은 2년 동안 총 3개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진다. 내년 7월부터 2022년 6월까지는 국내에서 6개월씩 부서를 바꿔가며 1년간 근무하며, 나머지 1년은 아시아지역 2개국 해외지사에서 각 6개월씩 1년간 근무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