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 채용
상태바
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 채용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0.09.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를 접수한다.

하반기 공채서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영업 및 마케팅 직군에서 총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되면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이나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등 전국의 한국타이어 근무지에서 일하게 된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키로 하고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상영, 역량이나 전공 등 지원자 맞춤 정보를 상세히 제공할 방침이다.

또 11월 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실시간 라이브로 직무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상호 소통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달 4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