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렉스, 26~28일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개최
상태바
잡플렉스, 26~28일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개최
  • 한지수 기자
  • 승인 2020.08.0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공기업, 은행,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여신금융협회 등 약 53곳에 달하는 기업이 참석하는 온라인 역대규모 금융권 채용박람회가 오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열린다.

이번 금융권 박람회는 공평한 기회 제공과 공정한 평가를 위해 잡플렉스(JOBFLEX)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진다.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다.

일단 박람회에 지원한 취준생은 모두 잡플렉스(JOBFLEX)의 AI역량검사를 100% 응시할 수 있다. AI역량검사 우수 응시자는 국내 대표은행으로 꼽히는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의 인사담당자와 화상면접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하반기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6개 중 지원하고 싶은 기업 AI역량검사에 응시해 개개인의 역량이 각 기업과 직무에 얼마나 적합한 지를 확인한다. 학력과 스펙 제한 없이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발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안정적인 응시를 위해 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3일부터 무료로 AI역량검사 연습검사를 해볼 수 있다. 우수 응시자 대상의 비대면 면접은 오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박람회 본 행사에서는 온라인 채용설명회와 현직자 토크콘서트가 LIVE로 진행된다. 집에서도 편하게 기업별 주요이슈와 핵심역량 등을 확인하고, 현직자의 입사비법과 취업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다.

잡플렉스 플랫폼 개발 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 최재성 PD는 “스펙이나 배경과 상관없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모두 공평한 기회를 통해 금융권에 지원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채용 이벤트다”라며 “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먼저 무료로 AI역량검사를 응시해보고 안정적인 반응패턴이 나오면 지원 기업의 역량검사를 응시해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용박람회 참석 기업에는 금융결제원, 한국거래소, 한국주택금융공사, 삼성카드, 전북은행, 산업은행, 한화생명보험, 현대해상, 한국투자증권, 금융투자협회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