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년 취업 면접 지원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양평군, 청년 취업 면접 지원프로그램 운영
  • 박경민 기자
  • 승인 2020.07.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이 청년 구직자(만 18세 ~39세)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양평군 청년 취업 면접 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양평군과 (사)한국능률협회가 협약한 이 프로그램은 1주차 이력서 작성법과 자기소개서 수업, 2주차 면접에 대한 이해와 이미지메이킹, 3주차 현직 대기업 채용 담당자와 함께하는 모의 면접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2020년 취업 면접 지원프로그램에서는 강사진 전원을 전, 현직 채용 담당자 출신으로 구성해 취업준비생들이 최신 취업 트렌드를 파악하기 쉽도록 했다. 또한, 3주차 모의 면접에서는 카카오, SK 하이닉스 등 유수의 대기업 채용 담당자가 직접 모의 면접을 실시하고 그에 따른 피드백을 줌으로써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교육은 8월 1일, 8일, 22일 토요일이며 시간은 13시부터 18시까지로 구성해 아르바이트나 학교 수업을 병행하는 수험생들의 시간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신청방법은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www.jobaba.net)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 개인 정보이용 동의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양평군 일자리경제과 청년창업팀(770-2626)에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