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농업박람회' 공동주관 단체 모집…30일 까지
상태바
'국제농업박람회' 공동주관 단체 모집…30일 까지
  • 박경민 기자
  • 승인 2020.06.2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전남 나주시에서 열린 국제농업박람회에서 보성군이 명품키위 홍보를 위해 키위 모형을선보이고 있다.(보성군 제공)2019.10.24./뉴스1 © News1 지정운 기자


(무안=뉴스1) 김영선 기자 =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은 '2021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박람회를 공동으로 주관할 단체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농업 관련 소비자·생산자·농업인단체, 협동조합, 기업, 협회 등 농업발전에 기여하고 농업의 공익성과 가치에 기반을 둔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신청 시 박람회 장소(주제전시관, 폴리동물농장, 치유농업체험관, 가족힐링체험관, 주제공연장, 남도문화관, 남도식당) 특성에 맞는 사업계획을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5개 단체는 '2021 국제농업박람회' 행사를 공동 진행하고 전시·이벤트 행사를 위한 공간 시스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에 필요한 서류와 지원내용 등 자세한 정보는 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 전시팀에 문의하면 된다.

전광호 전남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장은 "농업박람회는 소비자와 생산자가 적극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농업과 농촌의 활로를 개척하고 최적의 비즈니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단체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