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이향은 교수, 독일 iF Design Award 2020 서비스디자인 부문 수상
상태바
성신여대 이향은 교수, 독일 iF Design Award 2020 서비스디자인 부문 수상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0.04.0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대(총장 양보경) 서비스·디자인공학과 이향은 교수가 함께 기획한 LG CNS의 마케팅 솔루션 B.E.A.T(Briefing Experience Authoring Tool)가 세계적 명성의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 2020에서 서비스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78명의 심사위원단이 주목한 LG CNS의 스마트 솔루션 B.E.A.T는 발표자와 청중 모두의 브리핑 경험을 극대화 시키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브리핑 시스템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차별적인 서비스디자인을 함께 연구한 이향은 교수는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의 가치를 중심에 두고 서비스 시나리오를 개발하고 적용시킴으로써 끊김 없는 흐름(seamless experience), 몰입감과 만족감이라는 서비스디자인의 성과를 모두 달성시킨 공간이다. 무엇보다 국내에 기술과 감성이 균형을 이룬 우수한 서비스디자인 공간이 탄생한 것이 가장 환영할 만한 일이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67년 전통의 if Design Award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에는 전 세계 56개국으로부터 총 7,298점이 넘는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이 중 서비스디자인은 단 34개 작품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LG CNS는 마케팅 솔루션이자 스페이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B.E.A.T 시스템이 적용된 커뮤니케이션 센터 앙상블(ASSEMBLE)을 새롭게 기획·개장하며, 수상작인 B.E.A.T와 관련된 정보는 iF WORLD DESIGN GUID(www.ifworlddesignguide.com/winners)의 Winners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