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네오플 등 주요 게임기업 채용 진행
상태바
넷마블, 네오플 등 주요 게임기업 채용 진행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0.03.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네오플 등 게임업계 주요기업이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게임잡이 발표한 주요 게임기업 채용공고에 따르면 넷마블은 각 직군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직군은 AI/데이터분석, 빅데이터, 게임퍼블리싱기술, 게임퍼블리싱, 경영 각 부문이다. 채용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넷마블 TEST, 심층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 지원자는 서류전형 후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을 거치게 된다. 일정, 채용 자격요건 등 세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입사지원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네오플은 경영지원, 웹, 프로그래밍 등 부문에서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현재 캐릭터 기획자, 경영관리팀 인재, 이벤트 기획자, UI/UX 디자이너 등 각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후 면접(1차 실무진, 2차 인사팀)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직무에 따라 과제평가가 진행되기도 한다. 채용 관련 세부 사항 확인 및 입사지원은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펄어비스도 각 부문 인재를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Programming, Art, Game Design, Business 등 각 부문 직원이다. 채용 프로세스는 인턴/신입의 경우 서류 전형, 필기/실습 전형, 실무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직 지원자는 서류 전형, 필기/실습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채용 세부사항 확인 및 입사지원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넥슨, 데브시스터즈, 라인게임즈 등이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주요 게임기업 채용공고 확인 및 취업 서비스 이용은 게임잡(http://www.gamejob.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