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승에도…현대百·STX중공업·SK바이오 '대졸 신입 모집'
상태바
코로나 기승에도…현대百·STX중공업·SK바이오 '대졸 신입 모집'
  • 취업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2.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상반기 공개채용 시즌이 다가오면서 기업들이 속속 대졸 신입 채용 일정을 확정해 공고하고 있다.

12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4일, 현대백화점그룹 현대L&C는 7일, STX중공업과 GS엠비즈는 10일부터 각각 채용공고를 내고 신입사원을 모집중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비드·COVID-19) 여파로 일부 기업에서 기존 채용전형의 연기 또는 취소를 결정한 것과 반대된 행보다.

현대L&C의 경우 이번 공채에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를 선발하며,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와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친 후 4주 인턴 근무를 거쳐 정규직 전환이 검토된다. 채용직무는 국내영업, 해외영업, 생산/개발, 지원, 회계, 디자인 부문이며 지원서 마감은 오는 16일까지다.

STX중공업은 10일부터 회계와 엔진커미셔닝 부문에서 신입과 경력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자격요건을 살펴보면 회계부문은 경영, 회계학 전공 그리고 엔진커미셔닝 부분은 기계공학 대학졸업자 이상 학력 소지자를 선발한다. 원서접수 마감일은 이달 19일까지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석사 이상 학력자를 대상으로 Bio R&D 신입부문 모집을 지난 4일부터 시작했고, GS엠비즈도 10일부터 신입사원 모집공고를 냈다. 채용분야는 autoOasis 및 마케팅 사업, 사업 지원 분야로 원서접수는 이달 20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상반기 공채정보'는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