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많은 기관 참여 ‘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내달 개막
상태바
역대 가장 많은 기관 참여 ‘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내달 개막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2.2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역대 가장 많은 141개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기획재정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년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가 내달 8~9일 이틀간 서울 aT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채용정보 박람회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공공기관의 2020년도 채용 정보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역대 가장 많은 141개 기관이 참여하는 가운데 기관별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 내년도 채용계획 등을 직접 알리고,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정보 박람회에는 채용설명회관, 직업기초능력검사관, 인성검사체험관, 블라인드 취업지원관 등 다양한 컨설팅관 외에도 ▲나의 직무능력, 알고 취업하자 ▲공공기관 취업준비 올인원 ▲블라인드채용 전략 특강 ▲공공기관 인사담당자와 함께 속 시원히 털어바웃 ▲지역인재 취업성공전략 ▲공공기관 모의토론면접 등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한편, 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는 온라인(https://job.alio.go.kr/preregist.do)을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해야 가능하다. 사전등록 신청은 1월 8일까지 가능하며, 기간 이후에는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