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설명회/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설명회/토크콘서트 개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3.05.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오는 31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학생회관 프라임홀에서 취업준비생을 위한 채용 콘서트 ‘고운 페스타(GOWOON FESTA)’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23 고운 페스타에서는 지난해 창사 이래 처음 진행된 공채 1기 리뷰와 더불어 7월 예정된 2023 공채 2기 모집에 대한 정보가 처음 공개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채용 정보 전달 중심의 기존의 채용 설명회를 넘어 자기계발 특별강연, 응원 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취업준비생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2023 고운세상코스메틱 공채 정보를 전달하는 ‘리크루팅 세션’ △공채 1기 선배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자기계발 대표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특별강연이 이뤄지는 ‘밋업(Meet Up)’ 세 가지로 구성했다.

리크루팅 세션과 토크 콘서트에는 30만명이 넘는 취준생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취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싸담당자’ 제이콥이 MC로 참여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기업소개 △2022 공채 1기 리뷰 △2023 공채 프리뷰 등 고운세상코스메틱 입사와 지원 전형에 관련한 여러 가지 정보 및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밋업 프로그램으로는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 자기계발 유튜버 ‘드로앤드류’의 초청 강연을 준비했다. 취업 준비로 지쳐 있을 구직자들에게 위로와 동기부여를 전하고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준비한 이번 강연은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이 된다는 것’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참가자들을 위해 간식차와 더불어 닥터지 대표 제품들과 수면안대, 응원 편지 등이 담긴 ‘응원 키트’도 준비했다. 단 응원 키트는 행사 사전 참여 신청자 선착순 200명에게 전달된다. 2023 고운 페스타는 오는 28일까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김희연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홍보팀장은 “취업 준비로 지쳐 있을 구직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페스티벌 컨셉의 채용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2023 고운 페스타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설명회이자 반복되는 취업 준비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