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이엔에스글로벌, IT 관련 분야 인재양성∙산학교류 협약식 체결
상태바
한신대학교-이엔에스글로벌, IT 관련 분야 인재양성∙산학교류 협약식 체결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1.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에스글로벌 최종일 대표이사(좌), 한신대학교 대일센터 김상욱 센터장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가 이엔에스글로벌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종일)와 클라우드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신대학교 김상욱 대학일자리플러스 센터장, 김용희 대학일자리플러스 센터 교수, 이엔에스글로벌 최종일 대표이사, 손권식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앤에스글로벌은 차량용 납축전지 및 전기차용 2차전지를 제조하는 세방전지와 국내외 수출입/내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방㈜가 주축인, 세방그룹의 IT서비스를 담당하는 IT전문회사이다. 이 기업은 SAP ERP시스템을 기반으로 Smart Factory MES, POP 및 수출입/내수운송 TMS 및 창고WMS를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이앤에스글로벌은 이번 협약에서 기술 및 인적자원확보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기업 맞춤식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협약 내용은 △취업교육 및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지원 △취업지원 및 일자리창출 관련 사업에 대한 공동 지원 △현장실습 학점 인증제에 따른 인재 육성 △기타 산학교류를 위한 상호 우호 증진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한신대 김상욱 대학일자리플러스 센터장은 “한신대학교는 금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선정된 후 기업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을 통하여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엔에스글로벌 최종일 대표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학교와 협력하기를 바라며, 이러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가 추천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