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위풍당당 모의면접’취업 특강 개최
상태바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위풍당당 모의면접’취업 특강 개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1.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11월 16일(수)과 17일(목) 양일간 샬롬관 601호에서 ‘위풍당당 모의면접’ 취업 특강을 진행하였다.

전·현직 인사담당자가 면접관으로 참여하여 모의 면접 후 자세, 표정, 시선처리, 답변요령 등 맞춤형 1:1 피드백을 제공하였다.

이번 특강은 강남대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과 지역 청년들도 다수 참여하였다.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며, 면접에 대한 자신감과 취업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특강이었다. 참여한 학생들은 “면접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답변 요령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직무에 대한 이해, 기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함을 느꼈고, 향후 취업 준비시 보완해야 될 것 같다 ” 등의 소감을 밝혔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11월에 ‘스피치 면접 특강’, ‘이미지메이킹 및 비즈니스 매너 특강’, ‘직무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매일 대플’ 상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대학생활, 진로고민, 직무고민, 구직기술, 일자리 매칭 등의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많은 학생들이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직무역량기반 경력 개발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