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전문 기업 디오, 신입 및 경력 사원 모집
상태바
임플란트 전문 기업 디오, 신입 및 경력 사원 모집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1.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의료기기 제작기업 ㈜디오에서 치과용 임플란트 및 치과 솔루션 영업직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디오는 의료기자재 및 덴탈IT, 헬스케어 비즈니스, 치과용 임플란트, 심장내과용 스텐트 등의 사업영역을 보유하고 있다. 28년간 축적된 정밀가공기술을 바탕으로 해외 70개국에 수출을 진행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수출기업이다.

이번 모집 규모는 총 16명(서울 5, 경기 2, 인천·대전·광주·부산·울산 각 1, 대구·경남 각2)으로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1일까지이다. 경력자의 경우 영업 경력 2년 이상, 치과 병원 근무경험자, 치기공·치위생 전공자 등을 우대한다.

입사자는 △신규 거래선 발굴 및 확보, △임플란트 제품 영업, △영업 매출 확보를 위한 영업목표 설정 및 전략 수립, △기존 거래선 유지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이후 1차 면접과 2차 면접을 거친 후 최종 합격으로 이어진다. 서류 접수 이후 면접 일정은 한국커리어패스협의회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치며, 서울 강서구·부산 해운대구·대구 달서구·창원 성산구·울산 중구 등에 배정되어 근무하게 된다.

채용과정에서 서류전형과 1차 실무면접은 한국커리어패스협의회 사무국에서 진행하며, 2차 면접은 ㈜디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커리어패스협의회 메일(kcpa1004@gmail.com)로 12월 1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1차 면접 진행 후 면접 우수자를 ㈜디오에 추천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