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어드바이저 든든(DNDN) 2022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핀테크대상 수상
상태바
로보어드바이저 든든(DNDN) 2022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핀테크대상 수상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7.2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루다투자일임이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ETF 로보어드바이저 ‘든든(DNDN)’이 ‘2022 제 8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에서 로보어드바이저 솔루션부문 핀테크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2022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은 해당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선정, 지원하면서 그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든든(DNDN)’은 주식, 채권, 원자재, 달러 등 다양한 글로벌 자산군에 자동 투자가 이루어지는 비대면 일임 자산관리 서비스다. 글로벌 최고의 자산 배분 펀드로 손꼽히는 올웨더 포트폴리오를 구현한 에버그린 전략으로 자산을 운용하고 있으며, 사람의 주관적인 판단이 아닌 알고리즘에 기반해 글로벌 시장 상황과 위협 요소를 시시각각 분석한다.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춰 상품을 알아서 선택하고 매매하며 시장 상황에 맞게 리밸런싱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시간을 들여 투자하며 단기간의 수익률에 일희일비하지 않아도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자동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0년 7월에 서비스를 론칭해 올해 7월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은 ‘든든(DNDN)’은 변동성이 큰 장세에도 흔들림없는 안정적인 투자 전략, 자동 투자에 최적화된 편의적 기능, 뉴미디어를 통한 소통 전략, 투자일임 수수료 면제 등의 파격적인 혜택과 차별적 우위 요소를 기반으로 21년 4분기 기준 관리 자산 2천억원 고지에 올라서며 국내 대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문일호 이루다투자일임 대표는 “이번 2022 제8회 대한민국 리딩기업 대상 수상으로 ‘든든(DNDN)’ 서비스가 지향해 온 혁신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정성과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금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