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재팬,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직 한국인재 특별채용
상태바
야후재팬,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직 한국인재 특별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6.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대기업 및 우량기업의 채용을 대행하는 커넥트잡(Connect Job)에서 오는 6월 16일까지 일본의 대표적 포털사이트 야후재팬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직을 모집한다.

야후재팬은 소프트뱅크의 자회사이자 일본의 포털사이트 1위 업체로, 이번 채용은 한국인만 특별채용하므로 일본기업의 취업을 원하는 경력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직무는 WEB 앱 개발업무로 야후재팬이 전개하고 있는 야후쇼핑과 페이페이구루메 등의 인터넷 서비스 업무를 맡게 된다. 2년 이상의 해당 실무 개발경험을 가진 구직자라면 이과, 문과,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네이티브 한국인이라면 한국 거주자든 일본 거주자든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도쿄이며, 자택을 비롯해 카페 등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서 리모트워크(Remote Work)로 근무할 수 있다. 야후재팬은 엔지니어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중시하며, 근무시간도 사원 각자의 일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일찍 퇴근해서 자기계발을 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게 유연근무제를 실시한다. 더불어 사내 직무이동(job change) 제도를 통해 자신의 목표와 배우고 싶은 기술에 맞춰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점도 야후재팬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기업설명회는 오는 6월 10일(금) 오후 7시에 온라인 zoom으로 실시되며, 야후재팬에 관심있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설명회는 인사과의 회사소개 이외에도 현재 야후재팬에서 근무중인 한국인 사원이 참석하여 참가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해외취업의 공적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과 Connect Job, ㈜포유스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이력서 지원 마감은 6월 16일(목)까지이다. 야후재팬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onnect Job 한국 (주)포유스 담당자 이메일(mkc9637@naver.com) 또는 전화(02-402-2503)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월드잡플러스의 일본 우수 구인기업 채용설명회 모집 사이트에서 참가신청도 가능하다.(https://www.worldjob.or.kr/info/bbs/notice/view.do?menuId=1000000049&bbscttNo=163581&pageIndex=1&showItemListCount=10&orderByKey=&orderByType=&srchType=&srchTxt=&srchType2=&srchType3=&srchType4=&srchType5=&srchTxt2=&srchTxt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