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8일까지 직무 체험형 인턴십 두 자릿수 채용
상태바
티몬, 8일까지 직무 체험형 인턴십 두 자릿수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6.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직무 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이며, 이번 체험형 인턴십은 ▲신사업 전략·기획 ▲채용 프로세스 지원 ▲마케팅 지표 분석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제작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 ▲사내 콘텐츠 및 블로그 등 총 6개 업무 부문에서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티몬 채용 페이지와 주요 잡포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각 조직장들과 면접 후 채용이 확정되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티몬은 물리적 공간 제약을 없앤 '스마트&리모트 워크' 체제를 시행하고 있어 각 부서별 업무 성격에 따라 서울 본사 또는 거점 오피스 등을 활용해 원격 근무 형태로 일할 수 있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1대 1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직무 교육과 인턴 교육 등을 진행하며 유통 업계는 물론, 해당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인턴십 기간 연장을 희망할 경우 실무 부서와 협의 후 연장도 가능하다.

이수현 티몬 피플실장은 “이번 직무 체험형 인턴십은 실무 현장을 체험하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티몬은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