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뉴스앤잡과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뉴스앤잡과 업무협약(MOU)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5.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고승철)가 뉴스앤잡(발행인 김영조)과 11일(수)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세미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대학교의 고승철 센터장, 조유호 부센터장, 박순종 차장, 김수림 PM과 뉴스앤잡의 김영조 발행인, 서설화 편집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체결에 따라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뉴스앤잡의 취업 및 창업기사를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고승철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우리 대학 일자리플러스센터의 잡매칭 프로그램과 진로 및 취업 프로그램 등을 재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뉴스앤잡에서 교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앤잡 김영조 발행인과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승철 센터장이 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영조 뉴스앤잡 발행인은 “수원대학교가 올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신규 선정된 만큼 앞으로 뉴스앤잡에서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스앤잡은 취업 및 창업 분야의 섹션이 특화된 인터넷 신문으로 취업·창업 분야의 10여 년 이상 경력을 지닌 30여 명의 전문위원이 참여해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뉴스앤잡은 전국 각 지역별로 30여 개 대학과 기사제휴 협약을 체결해, 청년을 주된 독자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