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잡, 교육 사업을 위해 오비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인앤잡, 교육 사업을 위해 오비스와 파트너십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3.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교육 업체 인앤잡(대표 김영조)이 오비스 기반의 가상공간으로 디지털 기반 교육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비즈니스 메타버스 플랫폼 오비스(oVice, 대표 정세형)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인앤잡은 대학과 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취업·교육 업체로 교육 사업, 직무역량인증 자격 양성 과정, 창업 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인앤잡은 현재 가상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교육 환경을 확대하는 등 오프라인 교육 사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오비스와의 협약을 통해 주 고객 층인 대학 기관을 위한 교육 사업 맞춤 가상공간을 제작할 예정이다.

인앤잡 김영조 대표는 "인앤잡은 오비스 메타버스 기반 가상공간에 방문한 이용자에게 현실에서 경험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그동안 오프라인 교육 사업을 통해 쌓은 각종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비스와 함께 교육 사업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오비스 정세형 대표는 "오비스는 메타버스 가상공간을 통해 인앤잡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 가상공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교육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인앤잡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교육 기관 및 라이브 행사 수요 기관에 오비스 가상공간 보급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오비스는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강력한 보안을 기반으로 가상공간을 구축하고, 메타버스 구축에 필요한 제작 및 운영 전반을 지원한다. 올인원 비즈니스 메타버스 플랫폼인 오비스는 재택근무부터 행사까지 다양한 목적에 맞는 메타버스 기반 가상공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