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상태바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1.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컴투스 그룹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며 글로벌 종합 콘텐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 해당되며,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트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이뤄지며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