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잡코리아, 삼성출판사 등 새해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상태바
LG전자, 잡코리아, 삼성출판사 등 새해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1.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해 기업들이 인턴 채용을 시작한다.

LG전자와 삼성출판사, 한화테크원 등이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LG전자(~16일 오후 11시, LG 채용 홈페이지)

LG전자는 2022년 자동차 전장 SW분야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기본 지원 자격은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소지한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에 한해 주어진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절차에 온라인 코딩테스트도 포함된다. 인턴사원은 한 달간의 인턴십 기간을 통해 심층 역량을 평가받은 후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잡코리아(~7일, 잡코리아 앱 및 홈페이지)

잡코리아는 ‘잡코싶은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분은 IT개발, 서비스 기획, 디자인 직무뿐만 아니라 마케팅, 인사 직군에서도 선발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취업문이 좁은 인문계 취준생들에게도 기회가 열려 있다. 선발된 인턴은 입사 후 각 지원 직무 부서에서 인사제도 및 성과관리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개선, 웹 퍼블리싱, 자바개발 및 MSA(마이크로서비스아키텍처) 구축, 콘텐츠 및 광고 디자인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이번 잡코리아 인턴십 프로그램 합격자 전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되며 1:1 멘토링 및 실무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삼성출판사(~9일, 잡코리아 앱 및 홈페이지)

삼성출판사는 영업관리 부문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4년 대졸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 중 엑셀 및 PPT, 포토샵 등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해 채용할 계획이다. 영업관리 부문 인턴사원이 담당하게 될 업무는 서점 및 대형마트 거래처 관리와 영업기획, 매출/채권 관리 등이다.

▲한화테크윈(~17일 오후 3시, 한화테크윈 채용 홈페이지)

한화테크윈은 솔루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를 함께 실현해 나갈 ‘한화인’을 찾고 있다. 채용전제형 인턴 모집 공고를 내고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채용 직무는 △AI연구소 △SW개발 △HW개발 부문이다.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중, 모집 직무 관련 지식 및 경험 보유자, 2월말부터 8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