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 엔터 취업 희망자 대상 실무강좌 12기 개설
상태바
FNC아카데미, 엔터 취업 희망자 대상 실무강좌 12기 개설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11.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취업 희망자를 위한 실무강좌를 개설한다.

FNC아카데미는 3일부터 24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2021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12기를 모집한다.

2018년 처음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다년간 쌓인 노하우로 이론과 실무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키울 수있는 체계적인 과정을 제공한다.

'2021 FNC 실무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신인개발, A&R, 콘텐츠 기획,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등 엔터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현업 종사자와 업계 전문가 등이 27일부터 2022년 2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FNC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실제 경험을 담은 사례와 자료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수강생들은 부서마다 진행하는 실무에도 투입돼 현장을 경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과정을 수료한 이후에는 자격증과 인턴십의 혜택 등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료증 및 프로젝트 참여 인증서, 그리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엔터테인먼트 실무자 자격증이 발급된다.

또 강좌 수료 후 선정된 우수자에게는 FNC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진다. 앞서 개설한 지난 1~11기 과정 수강생 중 22명이 FNC엔터테인먼트에 정규직으로 입사했으며, 43명이 인턴십에 채용됐다.

'2021 FNC 실무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 내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