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교육대학원 이미지코칭 전공, 교육학 석사 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명지대 교육대학원 이미지코칭 전공, 교육학 석사 과정 신입생 모집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0.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이미지코칭 전공 교육학 석사(박사진학)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이미지코칭 전공은 이미지코칭(Image Coaching)전공은 글로벌 무한경쟁의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대인관계 능력 제고를 위해 퍼스널 이미지 분석 능력과 이미지코칭 이론 및 실무능력을 겸비한 이미지코칭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하며 이미지코칭 학술대회 및 학회지 발간 계획 등 다양한 연구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정시 모집은 11월 1일(월)부터 19일(금)까지 이뤄지며 면접은 12월 4일(토)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명지대학교 교육대학원 홈페이지(https://mjedu.mju.ac.kr/) 또는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교육대학원 교육복합관 3층 10350호)로 하면 된다.

교육학 석사 과정에 입학하게 되면 박사학위까지 진학이 가능하며, △명지대 산학협력단 부설 이미지코칭연구소 활동 △동종업계 20% 특별 장학금 혜택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 협회 원 활동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CIC, CIP 자격취득과정 운영 △국내 자격증 3개 이상의 전문자격 취득 등의 특전이 있다.

명지대 교육대학원 이미지코칭 전공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경호 주임교수(02-732-5234)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