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2021, 참가자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2021, 참가자 사전등록 실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10.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대표 창업 축제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21’ 참가자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는 창업기업, 투자자 등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 생태계 조성하기 위한 지역 대표 창업 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을 넘어 동남권으로 권역을 확대했고, 오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10월 26일 개막식에 이어 IR피칭 릴레이, 콘퍼런스, 일대 일 투자 상담회 등이 열리고, 27일에는 동남권 메가시티 창업 로드쇼·로켓피칭, 스타트업 투자쇼 등이 이어진다. 28일에는 부울경 스타트업데이, IBK창공 데모데이, U-CONNECT IR데이 등이다. 29일 행사 마지막 날에는 부산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와 퓨처콘퍼런스 등이 예고돼 있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진행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제한 인원 범위 내에서 오프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참가자는 행사장에서 학술대회 관람 및 토론자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다만 사전에 등록된 인뭔만 오프라인 행사장에 참석이 가능하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추첨으로 참석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참석 제한 등 변동이 생길 수 있다.

사전등록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등록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최순오 팀장은 “올해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개최하여, 스타트업들이 네트워킹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