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 모집
상태바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 모집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8.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7일(화)부터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를 모집한다. 탐리포터 22기는 8월 23일까지 탐앤탐스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차로 선발된 50명은 약 일주일 간 사전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수행에 대한 심사를 거쳐 9월 10일에 ‘탐리포터 22기’ 20명이 최종 선발된다.

이번 탐리포터 22기는 콘텐츠영상(유튜브 영상 제작) 부문 4명, 콘텐츠운영(블로그 운영) 부문 16명 등 2개 분야로 나뉘어 모집한다. 각 부문 별로 선발된 인원들은 내년 2월 15일까지 약 5개월 동안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창구를 통해 탐앤탐스의 신메뉴 및 MD상품, 프로모션에 대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탐리포터 명함’이 전달되고, 매월 탐앤탐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선불카드에 5만 원의 활동비가 충전돼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5개월의 대장정을 마치고 활동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수자 1인에겐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탐앤탐스 파드 커피 8종 등 100여만 원 상당의 보너스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에게 즐거운 카페 문화 경험과 홍보 마케팅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탐리포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탐리포터가 만들어 갈 창의성 가득한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