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 미디어 교육 강사 과정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 미디어 교육 강사 과정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8.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시청자미디어재단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와 27일까지 '미디어 교육 강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공고일 기준 1개월 이내에 주민등록상 도내 거주 중인 만 18~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 심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교육과정은 ▲미디어 교육 이론 ▲유튜브 등 영상제작 및 라디오 제작 실무 ▲ 강의 진행을 위한 스피치 교육 등 강의와 현장 실습으로 7주간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 이수 시 최대 30만 원의 훈련 수당도 지급된다.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미디어 교육 강사풀에 등록돼 향후 미디어 교육 강사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 홈페이지(https://apply.jobaba.net)를 통해 신청서, 자기소개서 등의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조은주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일자리본부장은 "코로나 이후 청년들의 취업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고민해 이번 교육과정을 기획했다"며 "실무 위주 과정으로 교육 참여자들이 미디어 교육 강사로서 역량을 충분히 배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청년기획팀(031-270-9891, 031-270-97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