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
상태바
카카오뱅크,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7.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우수 기술 인력을 확보해 금융과 IT기술의 융합을 통한 금융 혁신을 지속하기 위한 차원이다. 모집은 금융 IT 개발자와 서버개발자 등 2개 분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경력 1년 이상 3년 이하 개발자로, 금융업계 관련 경험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번 달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를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경력 개발자 채용인 점을 고려해 1차 면접 합격자는 당일 바로 2차 면접을 진행하는 등 절차를 간소화했다.

카카오뱅크는 처음으로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 경력 기간이 짧더라도 우수한 개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직원의 균형있는 삶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놓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6월말 기준 전체 임직원 수 1023명을 기록하며, 2017년 출범 후 처음으로 직원수가 1000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던 바탕에는 카카오뱅크만의 기술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하여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