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성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이사,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
상태바
이대성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이사,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07.1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조 뉴스앤잡 발행인(사진 왼쪽)과 이대성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장을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뉴스앤잡이 이대성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이사를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14일, 뉴스앤잡 회의실에서 김영조 뉴스앤잡 발행인이 이대성 커리어매니지먼트㈜ 대표이사에게 전문위원 위촉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대성 대표이사는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를 겸직하고 있으며, 중앙 공무원(고시) 및 공기업 채용 면접 위원, 한국사회 경력관리 이론(Career management theory) 제시자로 활동했다. 국내외 출강횟수 3,296회, 14,24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유럽 4개국, 아시아 3개국)했으며, 삼성/엘지/롯데그룹 등의 임원 교육을 진행(LHH)했다. 이외에도 카이스트,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제주대 등 국내 130개 대학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위촉식을 통해 이대성 대표이사는 올해 선발된 9명의 전문위원(경성대학교 이효상 교수, 교육연구소 사람과 삶 박재경 소장, 와이드원 이강석 대표, 연세대학교 홍성호 교수, 프로이미지리더교육원 임경민 원장, 잡앤파트너스 김상엽 대표, 제이이니셔티브 정하진 대표,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정경호 대표, 한국산업지능화협회(KOIIA) 이상진 본부장)과 더불어 뉴스앤잡의 전문적인 기사 보도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대성 커리어 매니지먼트㈜ 대표이사

김영조 발행인은 “앞으로 전문위원으로 활약하며 아이디어 제공, 취재원 섭외,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협력하길 바란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대성 대표이사는 "전문위원으로서 칼럼과 보도자료 등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앞으로 언론의 방향성과 개선점 등 다각적인 의견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스앤잡은 참신하고 자유로운 의견을 제시할 전문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3482-9030)나 이메일(ssh@newsnjob.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